공지사항

 

(6417) 2010년 복분자 예약 받습니다.

2010년 복분자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수확 예정은 6월 말쯤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배송은 입금한 순서로 하겠습니다. 따라서 일찍 받고 싶은 분은 대금을 일찍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예약시에 곧바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좋은 무농

(6416) 주문자와 입금자를 동일인으로 해 주세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경우 확인이 힘들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주문자와 입금자를 동일하게 주문하여 주세요.

(6415) 복분자 예약합니다.

2009년 복분자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수확 예정은 6월 중순쯤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배송은 입금한 순서로 하겠습니다. 따라서 일찍 받고 싶은 분은 대금을 일찍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예약시에 곧바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좋은 무

(6414) 생오미자는 품절되었습니다.

생오미자는 더 이상 주문을 받을 수 없어서 품절 처리합니다. 그 동안 생오미자를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후에는 오미자차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미자차는 저희 농장에서 직접 숙성시킨 오미자 원액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6413) 8일부터 배송해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거창빼재오미자농원을 성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들이 오늘(2008년 8월 5일)부터 ~ 2008년 8월 8일까지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배송은 8월 8일부터 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주문하신 분들께 양해를 구합니다. 잘 쉬고

(6412) 경축 - 대통령상 수상

축하해 주십시오. 거창빼재오미자농원 강삼석 사장님께서 그동안 연구 해온 오미자 복분자 등 기술 보급 및 산림자원 조성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로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6411) 생오미자 품절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오미자 수확을 끝냈습니다. 성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주문하셨는데 못 보내드린분들께는 대단히 죄송합니다. 내년에도 더 좋은 오미자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410) 택배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추석 물량이 폭주하여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보낸 다음날 대부분 도착하였는데 추석 물량이 많아서 2~3일 걸린다고 합니다. 제가 19일날 보내드린다고 전화드린분들 21일이나 22일날 받으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탕을 넣어서 보내드

(6409) 입금자를 찾습니다.

9월 18일자 농협 IC이체하신 송노식님 연락주세요. 입금하신분과 주문하신 분이 다른것 같습니다. 빨리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6408) 집 전화번호 기재요망

주문하실 때 집 전화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휴대폰만 있을 경우 배송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반드시 집전화 번호를 기재해 주세요.

(6407) 무농약복분자 판매가 끝났습니다.

그동안 저희 무농약복분자를 이용해 주신 고객여러분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고객여러분의 성원으로 올해 무농약 복분자 판매가 무사히 끝났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저희들은 최선을 다해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여 고객

(6406) 복분자차 맛있게 만들기

설탕과 버무린 복분자를 하루에 한번씩 저어 주세요. 그러면 더욱 맛있는 복분자 원액이 됩니다. 그리고 너무 저어주지 않으면 잘 못 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자주 저어 주시기 바랍니다.

(6405) 무농약 복분자 수확

그 동안 거창빼재오미자농원을 아껴주셔서 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코져 보다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농원에서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농법으로 볏짚을 깔고 예취기 작업으로 풀베기, 목초액

(6404) 고로쇠 수액 판매합니다.

덕유산에서 채취한 청정 고로쇠 수액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6403) 생오미자 주문하시고 입금하지 않으신분들께

생오미자 주문하시고 입금하지 않으신분 입금하지 마세요. 오미자 수확이 끝났습니다. 죄송합니다.

(6402) 생오미자 수확이 끝났습니다.

생오미자 주문하시고 입금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입금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생오미자가 품절입니다.

(6401) 생오미자 수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곧 생오미자 수확이 끝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생오미자 주문하시고 입금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서둘러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생오미자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도 빨리 주문하세요. 감사합니다.

(6400) 입금자를 찾습니다.

9월18일자 대구은행(폰뱅킹)에서 이경순님으로 입금하신분 전화주세요. 9/18일자 국민은행 태평역에서 입금하신 김현주님도 전화주세요.

(6399) 설탕첨가하지않은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저희가 택배로 생오미자를 배송을 해보니까 이틀만에 들어가는 곳이 발생하여 오미자가 간혹 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택배 물량이 많다 보니 잘 익은 오미자가 터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설탕을 버무려서 보내드리는데 설탕 없이 보내달라고 하시는

(6398) 생오미자 구입하시는 분들께

생오미자 구입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오미자가 생물이라 운송중에 상할까봐 저희가 오미자랑 설탕이랑 버무려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냥 설탕을 드리는게 아니고요. 혹시 설탕을 넣지 않고 다른용도로 오미자를 사용하실분들은 제가 보내기 전에 전화를 드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