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빼재웰니스밸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빼재웰니스밸리(구:거창빼재오미자농원) 대표 농부 강삼석입니다.
저희 빼재웰니스밸리는 해발 700~900m 사이의 덕유산 깊은 계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여년 전 500평의 오미자 재배를 시작해서 11,000평까지 거창빼재 오미자농원으로 확장했으며 지금은 300,000만평의 빼재웰니스밸리에 오미자, 산양삼, 돌배(토종배), 산마늘(명이), 병풍대 등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농사를 지으면서 계속 소비자와 직거래를 추진하여 왔습니다. 지금은 많은 분들께서 직접 방문해 주시고 또 저희들이 택배를 통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정성으로 최고의 명품을 수확하기 위해 그리고 최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계속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시고 또 직접 방문해 주셔서 저희 농원 구경도 하시고 인터넷 주문도 많이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빼재웰니스밸리는 현재 120,000만평에 산양산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해발 700~900m 덕유산에 최고의 명품 산양삼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 노력의 결실로 많은 분들께서 저희 산양산삼 재배지를 방문해 주시고 구입해 주시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끝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오미자 생산 또한 최고의 오미자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여년 오미자를 재배하면서 더 좋은 오미자 더 건강한 오미자를 생산하고 고객께 더 나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대통령 표창장, 장관 표창장, 군수 표창장 등 많은 상을 받았으며 신지식인으로 선정되는 감사의 보답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그 감사함을 잊지 않고 고객의 건강을 항상 먼저 생각하며 좋은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빼재웰니스밸리는 12ha(36,000평)에 돌배(토종배)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돌배는 우리 고유의 배 품종입니다. 돌배의 효능에 반하여 이산 저산 다니면서 우리나라 고유의 배를 찾아 번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잊혀져 가던 우리의 배를 활성화 시키고 있으며 그 효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여 우리 토종배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빼재웰니스밸리는 산마늘(명이)와 병풍대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재배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깊은 산속의 맑은 공기 속에서 깊은 산속에서 재배되는 친환경 산나물들을 만나보시고 또 채취하는 경험도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은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하며 더 좋은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농부 강삼석 올림